졸업한지 좀 됐는데 대학교 학위기(졸업장) 작성자마가렛트|작성시간26.06.13|조회수29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졸업할때 수령을 못했었는데 아직 보관하고 있을까요....? 22년도쯤 졸업했는데과사무실에 연락해봐도 될까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13 저도 궁금하네여..! 연락해보세요!! 작성자바나나푸딩 | 작성시간 26.06.13 환연 이나연 유투브 봤었는데 다 보관한다고 들었어요 작성자마가렛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