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졸업한지 좀 됐는데 대학교 학위기(졸업장)

작성자마가렛트|작성시간26.06.13|조회수298 목록 댓글 3

졸업할때 수령을 못했었는데 아직 보관하고 있을까요....? 22년도쯤 졸업했는데
과사무실에 연락해봐도 될까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13 저도 궁금하네여..! 연락해보세요!!
  • 작성자바나나푸딩 | 작성시간 26.06.13 환연 이나연 유투브 봤었는데 다 보관한다고 들었어요
  • 작성자마가렛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