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배달 자동차 걸렸,,,

작성자퓨퓨퓨|작성시간26.06.13|조회수1,294 목록 댓글 4

실망이에요 ㅠㅡㅠ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출근은왜하는거죠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 그래도 자전거 아닌데 어디에요ㅠㅠ 전 자전거 넘자주걸려요유ㅠㅠ
  • 답댓글 작성자퓨퓨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우 그건,,,,
  • 작성자20047 | 작성시간 26.06.13 배달 자동차 걸리면 별로에요?? 저도 방금 차로 와서 받았어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커퓌 | 작성시간 26.06.13 아무래도 오토바이는 차가 작아서 요리조리 좁은틈으로도 새치기(?)도 하고… 어떤분들은 신호위반도 막하고 그래서 좀 더 빠르죠 아무래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