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망이에요 ㅠㅡㅠ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출근은왜하는거죠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 그래도 자전거 아닌데 어디에요ㅠㅠ 전 자전거 넘자주걸려요유ㅠㅠ
-
답댓글 작성자퓨퓨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오우 그건,,,,
-
작성자20047 작성시간 26.06.13 배달 자동차 걸리면 별로에요?? 저도 방금 차로 와서 받았어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커퓌 작성시간 26.06.13 아무래도 오토바이는 차가 작아서 요리조리 좁은틈으로도 새치기(?)도 하고… 어떤분들은 신호위반도 막하고 그래서 좀 더 빠르죠 아무래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