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영어 음차하여 제목 적는 거보다 ‘폭로의 날’이라고 하면 뭐가 덧나나?싶은 마음
2. 엥? 이렇게 끝낸다고??
3. 영화의 거장이라더니 구시대적인 사고방식은 어쩔수가 없구나..
4. 외계인 폭로를 다룬 닥터후 에피소드가 훨씬 나은데…
라는 생각이 순차적으로 든 영화였습니다. 풀어낸 이야기중에루 더 궁금한 지점이 많았는데 그건 단순히 소비되기 위함이고 전체적인 이야기 전개가 지루했러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녀시대-태연 작성시간 26.06.13 볼까말까했는데 엥? 이렇게 끝난다고 같은 영화 안좋아해서 안볼까싶네요ㅠㅜㅠㅠ
-
답댓글 작성자쓰리피스정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마지막에 관객들에게 말 걸면서 끝나요. 열린결말…
-
작성자bluebell 작성시간 26.06.13 엔딩때 그래서 뭐?? 이렇게 끝난다구? 뭐라 그랬는지 말해줘야지... 궁금해! 궁금해! 그랬어요ㅋㅋㅋㅋ 전 그래도 평들보다는 뭐 재밌게 봤어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쓰리피스정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저와 뇌를 잠시 공유했었나요…?ㅋㅋㅋㅋ
-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13 저두 보다가 중간에 시계봤어요ㅜㅋㅋㅋ 속으로 계속 아직인가...아직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 감독도 이제 늙었나싶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