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세대 사는 빌라인데
윗집에 얘기하니 자기네 배관이 아니래요ㅋ
자꾸 공용배관이 문제니까 관리비로 해결하쟤요ㅋㅋㅋ
바닥에 금 간곳도 없고 깨진것도 없대요
세탁기를 이틀 안써보겠대서 이틀동안 지켜봤는데
그래도 물이 떨어져요 하
임시로 물통을 가로로 붙여놨는데 언제까지 이러고 살아요
공용배관이어도 자기네 집 바닥에서 문제가 생긴건데
자기네가 누수 탐지하고 해결해야하는거 아니에요?
과연 다른 세대들이 관리비로 하는걸 오케이 할지ㅋㅋㅋ
진짜 해결안해주면 법적으로 하려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크흠재주말큼큼재주말 작성시간 26.06.13 운동할거지? 저희는 여행으로 수도가스 잠그고 일주일 넘게 집 비웠을때 물이 샜다고 난리를 쳐서 저희 문제는 아닐거라 예상하긴 했는데 건물 전체적으로 벽 방수를 다시 해야한다고 답변 받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운동할거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크흠재주말큼큼재주말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
작성자위치콤보위치콤보 작성시간 26.06.14 저는 관리실에 얘기해서 관리실이 알아서 점검 해줬었는데 저희집 천장 위를 지나는 배관이 금가서 물 새는거였어요. 저희집 천장 먼저 구멍뚫고 잘라서 어디서 물 새나 봤었고 다행히 이 단계에서 누수확인이 됐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운동할거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댓글 감사합니다!
저희는 관리실이 없는 다세대빌라고
베란다 천장은 시멘트예요ㅠㅠ
그럼 줌님 천장 뚫어서 확인한 비용이랑 공사비용은 관리실에서 부담한 건가요, 윗집에서 부담한 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위치콤보위치콤보 작성시간 26.06.15 운동할거지? 전 세입자여서 집주인이 그냥 처리했어요. 근데 윗집 잘못 0프로라 아마 집주인이 내지않았을까요. 아니면 관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