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영화보러 나가기 vs 카페가서 책읽기

작성자nnnmmmmmn|작성시간26.06.13|조회수177 목록 댓글 0

오늘 아침 6시에 일어나서 발레갔다가
상담갔다가 속눈썹펌하고 이제집와서 저녁먹었는데

뭔가 심심해유…
카페가서 책볼까요 아님 영화보러 나갈까요
아님 그냥 집에서 넷플볼까요 ㅋ
내일 오전에는 강남으로 미용실갑니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