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6시에 일어나서 발레갔다가
상담갔다가 속눈썹펌하고 이제집와서 저녁먹었는데
뭔가 심심해유…
카페가서 책볼까요 아님 영화보러 나갈까요
아님 그냥 집에서 넷플볼까요 ㅋ
내일 오전에는 강남으로 미용실갑니둥,,,
다음검색
오늘 아침 6시에 일어나서 발레갔다가
상담갔다가 속눈썹펌하고 이제집와서 저녁먹었는데
뭔가 심심해유…
카페가서 책볼까요 아님 영화보러 나갈까요
아님 그냥 집에서 넷플볼까요 ㅋ
내일 오전에는 강남으로 미용실갑니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