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가구 수거 안해, 사다리차 사용시 구매자 부담이네요.
돈을 2-300씩 들여서 사는건데도 이러니 걍 싼마이 사고 치울까 싶고… 돈을 얼마나 더 써야 알아서 다 해쥴건지…ㅠㅠ
가전은 비슷한 가격에 사다리차도 알아서 해주고 폐가전 수거도 다 해가는데….
소파 2-3백은 돈도 아닌가여…ㅠ
보다가 짜증나서 하소연 하러 와봤어욬ㅋㅋ
백화점 가서 사야할까봐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정과 작성시간 26.06.13 브랜드마다 다를수도 있긴한데 저희집 백화점에서 소파 샀을 때 수거는 안해주긴 했어요. 밑에 내려주는건 해주셔서 수거 신청만 제가 따로 하고ㅎㅎ
-
답댓글 작성자에피톤프로젝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아 그렇군요?! 백화점도 별다를게 없나보네여… 내려주는건 설치기사랑 협의하라고 되어있긴 하더라고용..
-
작성자생각의흐름 작성시간 26.06.13 가구박람회 가보시는 것 추천요! 2~3만원에 내려주기도 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에피톤프로젝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아 가구박람회 가까운지역에 하면 가보겠습니닷! 내려주는건 해줘도 수거는 다 안해주는건가보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