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시부터 청소 시작해서
지금 끝났는데
밥 먹고 샤워하고
누우니까
너무 좋아요
어딜 봐도 깨끗 정돈 되어 있어서
넘넘 행복하네요
누워서 선풍기 바람 쐬면서
토마토 주스 한잔 때리는데
극락 ㅎ ㅎ
완전 더워지면
일케 대청소 못 하겠지만
지금은 너무 좋네용 ㅎ ㅎ
다음검색
오늘 1시부터 청소 시작해서
지금 끝났는데
밥 먹고 샤워하고
누우니까
너무 좋아요
어딜 봐도 깨끗 정돈 되어 있어서
넘넘 행복하네요
누워서 선풍기 바람 쐬면서
토마토 주스 한잔 때리는데
극락 ㅎ ㅎ
완전 더워지면
일케 대청소 못 하겠지만
지금은 너무 좋네용 ㅎ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