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새우깡 러버인데 더 맛있나요..
일단 사긴 했는데 아직 안먹는 중이에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멜론빙수 작성시간 26.06.13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새우깡과 비교하자면 매운새운깡이 더 맛있어요 ㅋ 육포깡 짜고 자극적이더라고요(딱히 육포맛도 모르겠어요..) 한번 경험해본 것으로 됐습니다 ㅋㅋㅋ 먹태깡이 더 맛나요.....
-
작성자구교환 작성시간 26.06.13 전 너무 맛있었어요ㅋㅋ케
매운새우깡보다 덜 매워요 -
작성자뫈다고 작성시간 26.06.13 전 매새가 나은거 같아요 맛없는건 아닌데 기존 제품들이 더 좋아요
-
작성자맹띠리띡딱띠 작성시간 26.06.13 저도 매새 한표요~육포맛은 아예 모르겠고 사실 무슨 맛인지 딱히 표현이 안돼요ㅋㅋㅋ그냥 어디서 먹어본 것 같은 과자맛..?ㅎ
-
작성자heely 작성시간 26.06.13 짱구과자 떡볶이 맛이랑 비슷했어요. 달고맵고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