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오아 갑자기 노래 개좋네요...(뒷북)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13|조회수175 목록 댓글 2

어제 처음 듣고;;; 중독돼서 무한 재생 중.
근데 이 곡이 처음엔 반응 안 좋았나요? 유튜브 예전 댓글들 반응이...
전 처음 들었을 때부터 넘 좋던데ㅠㅠ ㅋㅋㅋ

암튼 아오아 무대를 보며 느낀 게 유정이는 진짜 무대에 서야 하는 아이구나 싶은...ㅠ 무대에 풀어놓으니 물 만난 고기네요 ㅋㅋ춤 넘 잘 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3 노래 계속 귀에 맴돌죠?! 저도 무대에서 유정이한테 계속 눈길이 가더라구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계속 이 노래만 듣고 있어욬ㅋㅋ 뭔가 아련하고 ㅋㅋ 유정이 정말 능력캔데 잘풀렸으면 좋겠어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