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처음 듣고;;; 중독돼서 무한 재생 중.
근데 이 곡이 처음엔 반응 안 좋았나요? 유튜브 예전 댓글들 반응이...
전 처음 들었을 때부터 넘 좋던데ㅠㅠ ㅋㅋㅋ
암튼 아오아 무대를 보며 느낀 게 유정이는 진짜 무대에 서야 하는 아이구나 싶은...ㅠ 무대에 풀어놓으니 물 만난 고기네요 ㅋㅋ춤 넘 잘 춰요
다음검색
어제 처음 듣고;;; 중독돼서 무한 재생 중.
근데 이 곡이 처음엔 반응 안 좋았나요? 유튜브 예전 댓글들 반응이...
전 처음 들었을 때부터 넘 좋던데ㅠㅠ ㅋㅋㅋ
암튼 아오아 무대를 보며 느낀 게 유정이는 진짜 무대에 서야 하는 아이구나 싶은...ㅠ 무대에 풀어놓으니 물 만난 고기네요 ㅋㅋ춤 넘 잘 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