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택배 전 집으로 시켰어요🤦🏻♀️ 작성자허남준|작성시간26.06.13|조회수5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사한지 6개월인데.아..심지어 하나가 아니고..29cm에서 옷 시킨건데 따로따로 도착..돌아버려요 진짜..후..나란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절미마카롱 | 작성시간 26.06.13 저도..그런적있어요..하하..심지어 지역도 달랐고..심지어살던집 새로들어온세입자 분이 외국인이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오정세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얼마전에 교보문고 이사전 집으로 보내서.. 재개발앞둔 을씨년한 아파트 다녀왔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