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택배 전 집으로 시켰어요🤦🏻‍♀️

작성자허남준|작성시간26.06.13|조회수516 목록 댓글 2

이사한지 6개월인데.아..심지어 하나가 아니고..
29cm에서 옷 시킨건데 따로따로 도착..
돌아버려요 진짜..후..나란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절미마카롱 | 작성시간 26.06.13 저도..그런적있어요..하하..심지어 지역도 달랐고..심지어살던집 새로들어온세입자 분이 외국인이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오정세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얼마전에 교보문고 이사전 집으로 보내서.. 재개발앞둔 을씨년한 아파트 다녀왔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