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샤이니가 식빵을 역조공했다길래 얼마나 맛있길래

작성자매직크펫|작성시간26.06.13|조회수3,523 목록 댓글 32


무슨 아이돌이 역조공을 얼마나 맛있길래 빵으로 하나 넘 궁금해서 ㅋㅋㅋ 집 근처에 있길래 진짜 후딱 사와봤거든요..? 근데 진짜 존맛이에요 이런 식감 식빵 처음먹어봐요 ㅋㅋㅋㅋ 되게 찰져요 ㄷㄷ 샤이니 알려줘서 고마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찡수닝 | 작성시간 26.06.13 저거 먹은 이후로 다른 식빵을 못 먹고 있어요
  • 작성자더피 | 작성시간 26.06.13 엇 저거 핑계고에서 윤경호님이 식빵계의 에르메스라고 하셨던 그거 아닌가요ㅋㅋ (기억 가물가물)
  • 작성자우리도그들처럼 | 작성시간 26.06.13 냄새만큼 맛이 못따라오는 느낌? 토스트기에 구워도 토스트만의 바삭한 느낌 없어서 전 취향이 아니예요
  • 작성자꾹꽉 | 작성시간 26.06.14 친구가 선물줘서 먹어봤는데 전 너무 맛있었어요 토스트기에 겉 바삭하게 굽고 찢어서 우유랑 먹으면 바삭촉촉하고 버터풍미 🥺
  • 작성자옥수수차 | 작성시간 26.06.14 처음먹었을때 넘맛있어서 충격이었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