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아이돌이 역조공을 얼마나 맛있길래 빵으로 하나 넘 궁금해서 ㅋㅋㅋ 집 근처에 있길래 진짜 후딱 사와봤거든요..? 근데 진짜 존맛이에요 이런 식감 식빵 처음먹어봐요 ㅋㅋㅋㅋ 되게 찰져요 ㄷㄷ 샤이니 알려줘서 고마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찡수닝 작성시간 26.06.13 저거 먹은 이후로 다른 식빵을 못 먹고 있어요
-
작성자더피 작성시간 26.06.13 엇 저거 핑계고에서 윤경호님이 식빵계의 에르메스라고 하셨던 그거 아닌가요ㅋㅋ (기억 가물가물)
-
작성자우리도그들처럼 작성시간 26.06.13 냄새만큼 맛이 못따라오는 느낌? 토스트기에 구워도 토스트만의 바삭한 느낌 없어서 전 취향이 아니예요
-
작성자꾹꽉 작성시간 26.06.14 친구가 선물줘서 먹어봤는데 전 너무 맛있었어요 토스트기에 겉 바삭하게 굽고 찢어서 우유랑 먹으면 바삭촉촉하고 버터풍미 🥺
-
작성자옥수수차 작성시간 26.06.14 처음먹었을때 넘맛있어서 충격이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