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님들은 잘때 무드등 같은거 켜두세요? 아님 완전 암막 상태 선호하세요??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13|조회수42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후자예요 몇년전에 심리적으로 진짜 힘들 일이 있었는데그때는 근데 그렇게 못자겠더라구요 어둠이 진짜 무서워서 티비라도 켜두고 자고 그랬었는데 다시 마음 안정 오니까 암막으로 돌아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3 암막요 작성자카피바라바라바 | 작성시간 26.06.13 암막!!!! 작성자전진 | 작성시간 26.06.13 암막이요. 빛 조금이라도 있으면 잘 못자서..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14 불 없음 못자요 ㄷㄷㄷ 작성자파라파라나춰야겠다 | 작성시간 26.06.14 무조건 암막이요. 불 있으면 못 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