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삼체 1부 다 봤어요 헉헉..

작성자토깽|작성시간26.06.13|조회수671 목록 댓글 3

SF 좋아해서 넷플 시리즈 봤었는데 영원히 딴짓만 하게 돼서 금방 하차했거든요..?

그리고 책은 뭔가,, 더 심오할 거 같아서 안 보다가 걍 시도해봤는데 책이 훨씬 몰입 잘 되고 재밌어요ㅠㅠㅠ
근데 이제 2,3부 볼 엄두는 또 안 나는^^... 이해가 안 돼서 거의 지피티랑 같이 본 수준이지만 완독하니까 뿌듯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르숨 | 작성시간 26.06.13 삼체 재밌죠ㅠㅠㅠ 전 책 먼저 보고 넷플시리즈 조금 봤는데 책이 훨 나아서 보다 말았어요 ㅋㅋ 2부 3부는 더 쩌니까 휘발되기 전에 쭈욱 이어서 보셔요ㅠㅠㅠ 세계관 미쳤습니다...이걸 영상화할수 있을까 싶어요;;
  • 작성자부자가되고싶다 | 작성시간 26.06.13 삼체 작가 천재 만재요
  • 작성자뭐가웃겨? | 작성시간 26.06.13 헐 넷플도 저는너무재밌어서 책다본케이스에요...! 책 뒤로갈수록 와..와..?와...! 이러면서봅니다 엄두안나지만 꼭다보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