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원래 닥쳐야 하긴 하는데 이정도로 손놓고있어서 저 스스로도 당황스러워요
돈도 없어서 발등에 불떨어졌는데 준비 안하고 딴짓만 하고있어요ㅠ
진심 ㅈ 돼야 정신차릴건지.. 얼마만에 보는 면접인데 왜 이따구일까요
걍 걱정만 하고있어요ㅠ 준비 잘 하면 걱정 안해도 되는데 이것도 병일까요
다음검색
저 원래 닥쳐야 하긴 하는데 이정도로 손놓고있어서 저 스스로도 당황스러워요
돈도 없어서 발등에 불떨어졌는데 준비 안하고 딴짓만 하고있어요ㅠ
진심 ㅈ 돼야 정신차릴건지.. 얼마만에 보는 면접인데 왜 이따구일까요
걍 걱정만 하고있어요ㅠ 준비 잘 하면 걱정 안해도 되는데 이것도 병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