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월요일 면접인데 왤케 준비 안하고있죠

작성자데자뷰|작성시간26.06.13|조회수238 목록 댓글 4

저 원래 닥쳐야 하긴 하는데 이정도로 손놓고있어서 저 스스로도 당황스러워요
돈도 없어서 발등에 불떨어졌는데 준비 안하고 딴짓만 하고있어요ㅠ
진심 ㅈ 돼야 정신차릴건지.. 얼마만에 보는 면접인데 왜 이따구일까요
걍 걱정만 하고있어요ㅠ 준비 잘 하면 걱정 안해도 되는데 이것도 병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reedobby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월요일 면접인데 스트레스만 받고 준비는 안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데자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파이팅!
  • 작성자러어어뷰우우 | 작성시간 26.06.13 전날 준비하면 되죠^^ 너무 걱정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데자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넵 ㅠㅠ 내일은 하겠죠..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