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부장 배수구쪽에서 나오는 거 같아요 ㅠㅠ
1년이상 공실이였다고 알고있고 입주전 청소때도 바퀴사체없었는데..
바퀴가 나와요 한마리봤고 외부바퀴 아니거든요?
이거 X된거죠?
빌라때는 이시기에 외부바퀴땜에 기겁했었는데..
집 바퀴는 없었거든요? ㅠㅠ
엘베 공지보니 다음 주에 아파트 소독있고 목록에 맥스포겔있는 거
보니 바퀴 방역도 있는 거 같은데 ㅠㅠ
이거하면 사라질까요? ㅠㅠ
다음검색
하부장 배수구쪽에서 나오는 거 같아요 ㅠㅠ
1년이상 공실이였다고 알고있고 입주전 청소때도 바퀴사체없었는데..
바퀴가 나와요 한마리봤고 외부바퀴 아니거든요?
이거 X된거죠?
빌라때는 이시기에 외부바퀴땜에 기겁했었는데..
집 바퀴는 없었거든요? ㅠㅠ
엘베 공지보니 다음 주에 아파트 소독있고 목록에 맥스포겔있는 거
보니 바퀴 방역도 있는 거 같은데 ㅠㅠ
이거하면 사라질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