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제가 빌라에 살다가 이번에 재개발로 보상받고 임대아파트로 이사왔는데요 싱크대 바선생 나와요 ㅠㅠ

작성자엽떡폭격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927 목록 댓글 2

하부장 배수구쪽에서 나오는 거 같아요 ㅠㅠ
1년이상 공실이였다고 알고있고 입주전 청소때도 바퀴사체없었는데..
바퀴가 나와요 한마리봤고 외부바퀴 아니거든요?
이거 X된거죠?
빌라때는 이시기에 외부바퀴땜에 기겁했었는데..
집 바퀴는 없었거든요? ㅠㅠ
엘베 공지보니 다음 주에 아파트 소독있고 목록에 맥스포겔있는 거
보니 바퀴 방역도 있는 거 같은데 ㅠㅠ
이거하면 사라질까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드디어가입했다ㅠㅠ | 작성시간 26.06.13 싱크대 아래에 하수구랑 연결된 부분 마감상태 확인해보세요! 잘 막혀있는지요
  • 작성자물뚱뚱이 | 작성시간 26.06.13 경첩 부분 잘보세요 까만 가루(바선생 변) 있으면 백퍼.. 새끼들 돌아다니면 그것도 백퍼.. 더라구요

    맥스포스겔 설치하려면 모든 호실이 다 해야될거에요 설치 안한 호실에 대피했다가 다시 모이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