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줌 내일 서울에서 혼자 놀아야 하는데 작성자SUZY|작성시간26.06.13|조회수45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갈만한 곳 없을까요?숙소는 종로긴한데 어디든 좋아요추천 부탁드려요!!!!!!!!+종로에 혼자가기 좋은 분위기 좋는 카페도 추천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3 요즘 국현미 전시 뭐하려나요 일단 국립현대미술관 추천! 작성자내주머니는맑고강풍 | 작성시간 26.06.13 국제갤러리 전시 무료고 안에 있는 식당 겸 카페도 좋아요! 갤러리현대도 같이 구경하기 좋아요! 보안여관 책방 겸 카페도 좋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