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돼지고기... 김치찜,김치찌개,구워먹기 말고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13|조회수379 목록 댓글 8

다른 요리 뭐 있을까요
고기는 많은데 좀 다른 요리 좀 해보고프네요
목살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3 수육!
  • 작성자기면증걸린올라프 | 작성시간 26.06.13 파스타요 항정살파스타같은
  •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 감사합니다...하나씩 도전해보겠어요 ㅋㅋ
  • 작성자Tarjei | 작성시간 26.06.13 구워먹는거긴 한데..
    목살을 참소스에 재웠다가 구우면 갈비맛이 나요
    그럼 갈비덮밥이나 냉면 사서 육쌈냉면 해드시면 어떨까요? ㅎㅎ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4 삼겹찜처럼 목살찜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