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방.. 은 피자!!
* 사진은 펑할게요!!
제가 예전에 체형진단 받았을 때 스트레이트라고 하셨는데
진짜 맞나? 싶어서요.. ㅠ
저는 평생 하체가 고민이었고 바스트도 빈약해요.. ㅎ
어깨는 좁고 목은 좀 길고..
웨이브는 아닌 것 같고 내추럴은 더더 아닌 것 같은데..
그럼 그냥 스트레이트로 보면 되는걸까요..?
다음검색
미방.. 은 피자!!
* 사진은 펑할게요!!
제가 예전에 체형진단 받았을 때 스트레이트라고 하셨는데
진짜 맞나? 싶어서요.. ㅠ
저는 평생 하체가 고민이었고 바스트도 빈약해요.. ㅎ
어깨는 좁고 목은 좀 길고..
웨이브는 아닌 것 같고 내추럴은 더더 아닌 것 같은데..
그럼 그냥 스트레이트로 보면 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