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저는 무슨 체형일까요...?

작성자꿀꺽|작성시간26.06.13|조회수1,594 목록 댓글 3

미방.. 은 피자!!

* 사진은 펑할게요!!

제가 예전에 체형진단 받았을 때 스트레이트라고 하셨는데
진짜 맞나? 싶어서요.. ㅠ
저는 평생 하체가 고민이었고 바스트도 빈약해요.. ㅎ
어깨는 좁고 목은 좀 길고..

웨이브는 아닌 것 같고 내추럴은 더더 아닌 것 같은데..
그럼 그냥 스트레이트로 보면 되는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록잎 | 작성시간 26.06.13 스트레이트요!
  •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13 완전 스트레이트!
  • 작성자꿀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ㄴ 헐!! 그래요? 스트레이트는 볼륨이 잇다해서 아니라 생각햇나봐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