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 전에 뚫고 알러지안생기는 귀걸이 꼈는데도 염증이 계속 생겨서 그냥 방치했거든요.
오랜만에 다시 뚫고싶어서 이번엔 비싼 금으로 했는데도 또 염증이 반복....
이정도면 체질에 안맞는걸까요ㅠㅠ
또 막기 아까워서 계속 끼고는 있는데 오늘도 또 염증이 도졌네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닉네임을입력하세요 작성시간 26.06.14 소염제 챙겨 드시고 연고도 계속 발라주세요! 머리 감고 물기도 잘 말려주시고 관리 계속 해주시면 어느 순간 피부가 적응해서 괜찮아져요 혹시 귀걸이 여유 공간 없이 딱 맞게 끼고 계시면 널널한 사이즈로 바꿔주셔요!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14 한두달은 금 껴도 자극 주면 염증 생길 수도 있어요 소염제 챙겨드시고 에스로반 발라주세요 샤워하고 물기 잘 말려주시고요 금 착용하고 계시면 다른 귀걸이로 교체 '안' 하는 거 추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