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스벅앱 드디어 탈퇴하고 삭제했어요

작성자별빛지다|작성시간26.06.14|조회수161 목록 댓글 1

구남친도 아니고 뭐가 이렇게 질질 끄는지

1일 새벽 한시에 환불신청해서 4일 오후5시에 환불완료됐는데 계속 환불진행중 뜨면서 회원탈퇴 안되더니 딱 14일되니까 탈퇴되네여

이 문제로 앱을 몇번 들어갔었는지 몰라요

 

탈퇴도 뭐가 그렇게 복잡한지 ㅡㅜ

비번 까먹어서 혼났어요 메모해둔 기억이나서 찾아보니 있네요 ㅎㅎ

과거의 나 똑똑했어요 ㅎㅎㅎㅎ

겨우 탈퇴하고 앱 삭제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어제 보니까 환불 완료 뜨길래 탈퇴하고 앱 삭제했어요 속시원햐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