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남친도 아니고 뭐가 이렇게 질질 끄는지
1일 새벽 한시에 환불신청해서 4일 오후5시에 환불완료됐는데 계속 환불진행중 뜨면서 회원탈퇴 안되더니 딱 14일되니까 탈퇴되네여
이 문제로 앱을 몇번 들어갔었는지 몰라요
탈퇴도 뭐가 그렇게 복잡한지 ㅡㅜ
비번 까먹어서 혼났어요 메모해둔 기억이나서 찾아보니 있네요 ㅎㅎ
과거의 나 똑똑했어요 ㅎㅎㅎㅎ
겨우 탈퇴하고 앱 삭제했습니다
다음검색
구남친도 아니고 뭐가 이렇게 질질 끄는지
1일 새벽 한시에 환불신청해서 4일 오후5시에 환불완료됐는데 계속 환불진행중 뜨면서 회원탈퇴 안되더니 딱 14일되니까 탈퇴되네여
이 문제로 앱을 몇번 들어갔었는지 몰라요
탈퇴도 뭐가 그렇게 복잡한지 ㅡㅜ
비번 까먹어서 혼났어요 메모해둔 기억이나서 찾아보니 있네요 ㅎㅎ
과거의 나 똑똑했어요 ㅎㅎㅎㅎ
겨우 탈퇴하고 앱 삭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