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손님들이 자꾸 화낫냐고 물어보는데

작성자뫼비우스|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기밤비 작성시간26.06.14 앜ㅋㅋㅋㅋㅋㅋ공감이요^^…
  • 답댓글 작성자 뫼비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왜 물어보는지 모르겟어요 ㅋㅋㅋㅋㅋ화낫다고하면 뭐 어쩌시게요???
  • 작성자 동크 작성시간26.06.14 제 친구도 그 이야기 자주 듣는데 일거리 막 떠넘기지 않아서 좋대욬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뫼비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ㅋㅋㅋㅋ맞아요 회사에서는 말안걸어 좋은데 ㅠ 꼭 손놈새끼들은 화낫냐고 물어봐욬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뫼비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증말요. 저 그냥 빨리 설거지해서 정리하고 쉬고싶은 마음뿐인데 붙잡아서 머라하더니 화났냐고 ㅋㅋㅋㅋ?아뇨?하니까 빤히 쳐다보는데 걍 가세요 설거지해줄거아니면
  • 작성자 킹갓긍정마인드 작성시간26.06.14 예상치 못한 본문이라 개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