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 잡았는데 하필 비가 오네요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론맛나나킥 작성시간 26.06.14 밤은 아니고 창덕궁이었지만ㅋㅋㅋ 비오는날 진짜 좋았어요ㅠㅠㅠ꽤 많이 왔었는데 그 분위기 아직도 종종 생각나요ㅠ
-
작성자bluebell 작성시간 26.06.14 지난달에 야간개장 예약해놓고 갔는데 비가 하루종일 엄청 왔어요.... 사람 하나도 없을거 같았는데 제법 많고 운치는 있었는데 아무래도 좀 귀찮긴 했어요ㅋㅋ 우산쓰고 사진 찍기도 힘들고... 그날은 넘 춥기까지 했는데 지금은 괜찮지 않을까요?
-
작성자우주패스 작성시간 26.06.14 경복궁 아니고 창덕궁 야간이었지만 저는 좋았어요. 언제 또 비오는 밤에 궁궐을 와보겠어 생각했더니 괜찮더라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