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뺄거 다 빼고 한달 20만원 부족할까요?

작성자갑자기|작성시간26.06.14|조회수370 목록 댓글 3

월세 식비 교통비 각종 공과금 다 빼고
그냥 내가 놀고 싶은 것에 쓰는 용돈으로 한달 20만원 어때보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14 적어요 사실 살아지긴 사는데 꽤나 우울할거예여 ㅋㅋ 근데 저축의 목적이 있다면 해볼만합니다~!!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4 40으로 하는데 가끔 빡빡쓰
  •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14 살아는지는데 제약이 넘 많을듯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