뺄거 다 빼고 한달 20만원 부족할까요? 작성자갑자기|작성시간26.06.14|조회수37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세 식비 교통비 각종 공과금 다 빼고 그냥 내가 놀고 싶은 것에 쓰는 용돈으로 한달 20만원 어때보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14 적어요 사실 살아지긴 사는데 꽤나 우울할거예여 ㅋㅋ 근데 저축의 목적이 있다면 해볼만합니다~!!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4 40으로 하는데 가끔 빡빡쓰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14 살아는지는데 제약이 넘 많을듯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