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강릉 놀러가는데 추천하실만한 곳 있나요

작성자자몽비드|작성시간26.06.14|조회수208 목록 댓글 3



숙소는 강문해변의 세인트존스여요
7월초 2박3일 일정이고 자차 끌고가요 ~

제가 임산부라 빡센일정은 어려워서
천천히 쉬엄쉬엄 다닐건데

구경거리나 힐링스팟, 맛집 아시는곳 마구마구 풀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빠부빠나나 | 작성시간 26.06.14 임산부셔서 간장게장은 좀 어렵겠지요?ㅠ 저는 이모네생선찜 무조건 가구용! 아르떼뮤지엄인가 한번쯤 갈만하더라구여 ㅎㅎ 저는 바닷가 걷는걸로도 힐링했어요
  • 작성자비요 | 작성시간 26.06.14 아르떼 가보세요 ~ 지금 달토끼전 해서 귀여워요
  • 작성자체코크 | 작성시간 26.06.14 강릉닭강정 옥수수닭강정 매운맛 맛있어요! 초우당막국수집도 특색있고 맛있었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