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요ㅠㅠㅠㅠㅠ선거도 끝났고 한창 국민들한테 잘보여야 할 시기 아니예요???
지역별로 정할 수 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먼저 끝내는 지역이 위너인걸로 합시닼ㅋㅋㅋㅋㅋ🤣🤣🤣
출근길이 언덕길이라 요즘 아침마다 땀으로 샤워하면서 출근하는 기분을 아시냐규요!!!!🥵🥲😇
다음검색
제발요ㅠㅠㅠㅠㅠ선거도 끝났고 한창 국민들한테 잘보여야 할 시기 아니예요???
지역별로 정할 수 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먼저 끝내는 지역이 위너인걸로 합시닼ㅋㅋㅋㅋㅋ🤣🤣🤣
출근길이 언덕길이라 요즘 아침마다 땀으로 샤워하면서 출근하는 기분을 아시냐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