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제 진짜 여름인데 차량2부제 빨리 좀 끝내조라요

작성자양효진|작성시간26.06.14|조회수236 목록 댓글 0

제발요ㅠㅠㅠㅠㅠ선거도 끝났고 한창 국민들한테 잘보여야 할 시기 아니예요???
지역별로 정할 수 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먼저 끝내는 지역이 위너인걸로 합시닼ㅋㅋㅋㅋㅋ🤣🤣🤣

출근길이 언덕길이라 요즘 아침마다 땀으로 샤워하면서 출근하는 기분을 아시냐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