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쏘몰 2개월 지난거면 버려야겠죠? ㅠㅠ 작성자둥글게동그랗게|작성시간26.06.14|조회수32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에 선물 받고선수납장 제일 윗칸에 넣어 뒀거든요집정리 하다보니 지금 발견했는데소비기한이 올해 4월이에요너무 아깝습니다 딱 3개 먹었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14 네엥 버리세여~ 작성자슈크림붕어빵머리부터 | 작성시간 26.06.14 먹으면 안되나여... 저는 먹었는데.. 저도 아직 남았거든요ㅠㅠ 작성자Human Nature | 작성시간 26.06.14 저라면 그냥 먹....ㅎ 작성자KIA타이거즈 | 작성시간 26.06.14 저는 그냥 먹을거 같긴 한데.... 작성자둥글게동그랗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먹을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