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쏘몰 2개월 지난거면 버려야겠죠? ㅠㅠ

작성자둥글게동그랗게|작성시간26.06.14|조회수323 목록 댓글 5

작년에 선물 받고선
수납장 제일 윗칸에 넣어 뒀거든요
집정리 하다보니 지금 발견했는데
소비기한이 올해 4월이에요
너무 아깝습니다 딱 3개 먹었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14 네엥 버리세여~
  • 작성자슈크림붕어빵머리부터 | 작성시간 26.06.14 먹으면 안되나여... 저는 먹었는데.. 저도 아직 남았거든요ㅠㅠ
  • 작성자Human Nature | 작성시간 26.06.14 저라면 그냥 먹....ㅎ
  • 작성자KIA타이거즈 | 작성시간 26.06.14 저는 그냥 먹을거 같긴 한데....
  • 작성자둥글게동그랗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먹을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