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손꼬락이 신청을 했는지ㅋㅋㅋ 이 영화 선착순 할인쿠폰이 들어와 있어서 볼까 하는데 어떨지...
넘 평들이 극과 극이라서요 물론 개취의 영역이긴 하나~ㅋㅋ
사실 하도 짤들이 많이 돌아서 이미 다 본거 같고 경험상 한국코미디영화에 대한 믿음이 부족해서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026 다들 좋은 일만 있을거에요 작성시간 26.06.14 바이럴에 비해 재미없을수도 있다 충분히 스스로 가스라이팅 하고 영화봤는데 내내 실실 쪼개다가 후반에 오정세때문에 웃다가 울었어요 엄태구 은근 서사도 있어서 볼만 했어요
-
작성자bluebe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줌님들 댓 감사해용~! 할인쿠폰에 카드할인해서 예매했어요ㅋㅋ 덕분에 잼나게 보고오께요
-
작성자전진 작성시간 26.06.14 음..저도 신청안했는데 할인쿠폰 들어온거보면 그냥 다 뿌렸나봐요ㅋㅋ노래는 좋고 실소 종종 나오는 정도? 할인쿠폰 아니었으면 안봤을거에요.
-
작성자HUNTRIX 작성시간 26.06.14 저도 생각보다 재밌어서 봤는데 취향 엄청 타고 정가는 약간 아까운 정도
-
작성자4월의계절 작성시간 26.06.14 전 웃겨 죽는줄 알았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소리내서 웃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