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엄청 후덥지근 하네요 작성자푸른 새벽|작성시간26.06.14|조회수26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후에 비 소식 있어서 그런가요..여름 싫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다올빙 | 작성시간 26.06.14 이제 여름 시작이라니..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