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노화 미쳤어여.. 하루가 멀다하고 목-어깨 아파요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14|조회수396 목록 댓글 2

이러다 만성될거 같아요ㅜㅜ
왜 엄마 할머니들이 자세 바꾸면서 아이고 아이고 하는지 알겠어요ㅜㅜ
인간의 몸은 소모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나디야 | 작성시간 26.06.14 프레첼 자세 추천드려여!! 렛풀다운 고개 숙이고 목 뒤로 넘겨서 하는 거랑요!!
  • 작성자HUNTRIX | 작성시간 26.06.14 제 얘기인줄.. 얼굴만 늙는 줄 알았는데 소화도 안되고 눈도 노안오고 난청에 이명에 허리 디스크에 무릎에 발목에 목도 아프고.. 올해 최악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