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 미쳤어여.. 하루가 멀다하고 목-어깨 아파요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14|조회수39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러다 만성될거 같아요ㅜㅜ왜 엄마 할머니들이 자세 바꾸면서 아이고 아이고 하는지 알겠어요ㅜㅜ인간의 몸은 소모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나디야 | 작성시간 26.06.14 프레첼 자세 추천드려여!! 렛풀다운 고개 숙이고 목 뒤로 넘겨서 하는 거랑요!! 작성자HUNTRIX | 작성시간 26.06.14 제 얘기인줄.. 얼굴만 늙는 줄 알았는데 소화도 안되고 눈도 노안오고 난청에 이명에 허리 디스크에 무릎에 발목에 목도 아프고.. 올해 최악이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