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배란일이라서 두통오고 소화안되고 그런걸까요..?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작성시간26.06.14|조회수177 목록 댓글 2

갑자기 3일 연속으로 머리가 아프고 목 뻐근하고
소화도 잘안돼서ㅠ 이상하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14 네 저도 배란기때 컨디션 확 떨어져요 두통오고 배도 묵직하고 허리 하체 불편하고... ㅠㅠ
  • 작성자헤스티아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요샌 배란기가 더 힘들더라구여.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