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일이라서 두통오고 소화안되고 그런걸까요..?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작성시간26.06.14|조회수17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갑자기 3일 연속으로 머리가 아프고 목 뻐근하고소화도 잘안돼서ㅠ 이상하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14 네 저도 배란기때 컨디션 확 떨어져요 두통오고 배도 묵직하고 허리 하체 불편하고... ㅠㅠ 작성자헤스티아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요샌 배란기가 더 힘들더라구여.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