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중인데 스튜디오가 생각보다
가격도 있고ㅠㅠ 사진은 사실 잘 안보게 되다보니까
그 돈 아껴서 홀드메에 스냅사진으로 하고 더 좋은 식장으로
알아볼까 싶기도 한데....
혹시 기혼 줌님들은 스튜디오 필수라고 보실까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태리 작성시간 26.06.14 저는 스튜디오가 좀 너무 오글거려서 야외스냅만 했는데 만족해용 ㅎㅎ
-
작성자광덕은진리 작성시간 26.06.14 음 저는 스튜디오 힘들고, 청첩장 사진은 필요해서 쎄미촬영햇어요1-2시간 짜리
-
작성자달갉비 작성시간 26.06.14 전 스드메 패키지 싸게했는데 너무 맘에 들었어서 후회안해요!!!
각자 스탈에 따라 하면 된다 생각합니동 -
작성자닉네임을 수정해 주세요. 작성시간 26.06.14 안했는데 이렇게 물어볼 때 말고는 안 한 거 까먹어요ㅋㅋㅋㅋ 친구네 가면 짐이라 그러길래 사진 찍는 것도 안좋아하고 촬영 구경 갔다가 나는 못하겠다 싶어서 안했는데 후회 단 1g도 없어요ㅎ 본식 때 찍은 앨범도 잘 안 보게 되더라고요ㅎㅎ
-
작성자그럴수있어 작성시간 26.06.14 저도 사진 찍는거 싫어해서 본식 사진도 최소한으로
웨촬은 아예 안했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