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오기전에 도시가스 신청해야하는지 몰랐어요ㅜㅠ 작성자연기자스태프전원실신!|작성시간26.06.14|조회수1,13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스가 안들어와서 찬물로씻고있어요...하필 주말에 이사와서ㅠㅠ낼아침까지 이래야한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14 그래도 초여름이라 다행이에요.ㅎㅎ 작성자감귤쥬스 | 작성시간 26.06.14 맞아요 평일이면 몰라도.. 오늘 저녁은 목욕탕 다녀오세요 내일은 가볍게 세수만 하시고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14 으아ㅏ 쪄죽따 멤으로써 정말 큰일이네영 ㅜㅜㅜ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