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사오기전에 도시가스 신청해야하는지 몰랐어요ㅜㅠ

작성자연기자스태프전원실신!|작성시간26.06.14|조회수1,130 목록 댓글 3

가스가 안들어와서 찬물로씻고있어요...
하필 주말에 이사와서ㅠㅠ
낼아침까지 이래야한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14 그래도 초여름이라 다행이에요.ㅎㅎ
  • 작성자감귤쥬스 | 작성시간 26.06.14 맞아요 평일이면 몰라도.. 오늘 저녁은 목욕탕 다녀오세요 내일은 가볍게 세수만 하시고
  •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14 으아ㅏ 쪄죽따 멤으로써 정말 큰일이네영 ㅜㅜㅜ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