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뭐 쓰세요??? 좀 어둡게 나온거 맞나요??
23호 피부긴한데 환하게 화장하고 싶으면 21호 사는게 맞을까요?? 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1xjxyq 작성시간 26.06.14 최근에 샀는데 저도 23호 피부고 피부톤으로 쓰려고 23호 옐로우로 샀는데 열로우가 문제인지 어둡게 나온건지 주위에서 낯빛이 왜그러냐는 소리를 너무 들어서 밝은거사서 섞어쓰고 있어요. 다른거보다 살짝 어둡게 나오긴한거같아요
-
작성자키티버니포니 작성시간 26.06.14 어둡게 나오긴 했어요 전 20~21호 쓰는데 17호 썼었거든요 근데 올영에도 입점 많이 되어있으니 테스트 해보시는게.....
-
작성자먼데요 작성시간 26.06.14 환하게하고싶으시면 두톤밝은걸로하세요...한톤밝은거하니깐 너무자연스럽더라구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