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헤라실키스테이 파데 쓰시는분 있어요?????

작성자kimbo|작성시간26.06.14|조회수253 목록 댓글 3

컬러 뭐 쓰세요??? 좀 어둡게 나온거 맞나요??
23호 피부긴한데 환하게 화장하고 싶으면 21호 사는게 맞을까요?? 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1xjxyq | 작성시간 26.06.14 최근에 샀는데 저도 23호 피부고 피부톤으로 쓰려고 23호 옐로우로 샀는데 열로우가 문제인지 어둡게 나온건지 주위에서 낯빛이 왜그러냐는 소리를 너무 들어서 밝은거사서 섞어쓰고 있어요. 다른거보다 살짝 어둡게 나오긴한거같아요
  • 작성자키티버니포니 | 작성시간 26.06.14 어둡게 나오긴 했어요 전 20~21호 쓰는데 17호 썼었거든요 근데 올영에도 입점 많이 되어있으니 테스트 해보시는게.....
  • 작성자먼데요 | 작성시간 26.06.14 환하게하고싶으시면 두톤밝은걸로하세요...한톤밝은거하니깐 너무자연스럽더라구요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