덜 먹어야 살빠지고 운동해야 체력 는다는게..... 작성자키티버니포니|작성시간26.06.14|조회수89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갑자기 너무 열받아여(???)떡볶이피자치킨 쯔양처럼 먹어도 살안찌게 해달라고요...김종국처럼 운동안해도 근육 생기게 해달라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세호 | 작성시간 26.06.14 진짜 완전 공감입니다!!!조물주야!!! 좀!! 작성자찌요 | 작성시간 26.06.14 진짜요 내 추구미는 주우재가 아니라 쯔양이라고요!!! 작성자할리스 | 작성시간 26.06.14 ㅠㅠㅠㅠㅜㅜㅜ맞습니다 인간은 왜 이렇게 태어났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