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덜 먹어야 살빠지고 운동해야 체력 는다는게.....

작성자키티버니포니|작성시간26.06.14|조회수895 목록 댓글 3

갑자기 너무 열받아여(???)
떡볶이피자치킨 쯔양처럼 먹어도 살안찌게 해달라고요...
김종국처럼 운동안해도 근육 생기게 해달라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세호 | 작성시간 26.06.14 진짜 완전 공감입니다!!!
    조물주야!!! 좀!!
  • 작성자찌요 | 작성시간 26.06.14 진짜요 내 추구미는 주우재가 아니라 쯔양이라고요!!!
  • 작성자할리스 | 작성시간 26.06.14 ㅠㅠㅠㅠㅜㅜㅜ맞습니다 인간은 왜 이렇게 태어났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