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팩 되게 귀찮아했는데 겔 팩은 좀 좋은거 같아요

작성자키티버니포니|작성시간26.06.14|조회수372 목록 댓글 5

에센스 뚝뚝 떨어지는게 싫었던건지 겔팩은 곧잘 하게 되더라구요
일반 마스크팩에 비해선 비싸긴하지만 ㅠㅠ 홍조심한데 2,30분 붙이면 열감도 내려주고 좋은거 같아요
개인적으론 콜라겐보다 하이드로가 좋더라구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G 워너비 | 작성시간 26.06.14 오 혹시 추천하시는거 있나요?? 바이오던스가 유명하다고 해서 써봤는데 그건 좀 건조하더라구여 ㅠ
  • 답댓글 작성자키티버니포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때그때 세일하는거 쓰다가 요새는 스킨푸드 히알루론산 주로 써요!! 정가도 바이오던스보다 싸고 행사할때 사면 그래도 겔팩치고 저렴하기도하고 전 콜라겐보다 수분쪽이 더 잘맞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solitary | 작성시간 26.06.14 지나가던 줌인데 바이오던스 진짜 별로고 아이오페, 프리메라꺼 괜찮아요
  • 답댓글 작성자SG 워너비 | 작성시간 26.06.14 키티버니포니 감사합니다 스킨푸드 써봐야겠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SG 워너비 | 작성시간 26.06.14 solitary 감사합니다! 바이오던스 어쩐지 너무 건조하드라구여 ㅠㅠ 다른거 도전해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