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스 뚝뚝 떨어지는게 싫었던건지 겔팩은 곧잘 하게 되더라구요
일반 마스크팩에 비해선 비싸긴하지만 ㅠㅠ 홍조심한데 2,30분 붙이면 열감도 내려주고 좋은거 같아요
개인적으론 콜라겐보다 하이드로가 좋더라구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G 워너비 작성시간 26.06.14 오 혹시 추천하시는거 있나요?? 바이오던스가 유명하다고 해서 써봤는데 그건 좀 건조하더라구여 ㅠ
-
답댓글 작성자키티버니포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그때그때 세일하는거 쓰다가 요새는 스킨푸드 히알루론산 주로 써요!! 정가도 바이오던스보다 싸고 행사할때 사면 그래도 겔팩치고 저렴하기도하고 전 콜라겐보다 수분쪽이 더 잘맞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solitary 작성시간 26.06.14 지나가던 줌인데 바이오던스 진짜 별로고 아이오페, 프리메라꺼 괜찮아요
-
답댓글 작성자SG 워너비 작성시간 26.06.14 키티버니포니 감사합니다 스킨푸드 써봐야겠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SG 워너비 작성시간 26.06.14 solitary 감사합니다! 바이오던스 어쩐지 너무 건조하드라구여 ㅠㅠ 다른거 도전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