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인벤타리오 마지막날 사람 미쳤어요 작성자띠띠빵빵빵|작성시간26.06.14|조회수47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픈시간보다 일찍왔는데입장대기줄부터 기다리다가~대충 둘러보고 황급히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방울꽃 | 작성시간 26.06.14 저 그래서 안갔어여ㅠㅠ 보기만해도 기빨려여 답댓글 작성자띠띠빵빵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사람 진짜 많더라구요 !!!!2시간만에 나왔습니다.. 다신 주말에 안갈꺼에요... 작성자봄날:) | 작성시간 26.06.14 평일에갔는데도 너무 많더라구요ㅠㅜㅜ사람에 질려서 다 보지도 못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