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코엑스 인벤타리오 마지막날 사람 미쳤어요

작성자띠띠빵빵빵|작성시간26.06.14|조회수471 목록 댓글 3

오픈시간보다 일찍왔는데

입장대기줄부터 기다리다가~

대충 둘러보고 황급히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방울꽃 | 작성시간 26.06.14 저 그래서 안갔어여ㅠㅠ 보기만해도 기빨려여
  • 답댓글 작성자띠띠빵빵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사람 진짜 많더라구요 !!!!
    2시간만에 나왔습니다.. 다신 주말에 안갈꺼에요...
  • 작성자봄날:) | 작성시간 26.06.14 평일에갔는데도 너무 많더라구요ㅠㅜㅜ사람에 질려서 다 보지도 못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