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절반 정도 책읽으면 흥미가 떨어지는 거..어떻게 고치죠😅

작성자oing|작성시간26.06.14|조회수147 목록 댓글 1

이렇게 하차한 책이 한두개가 아닌데 완독하고싶어요ㅋㅋㅋㅋ
병렬 독서를 해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깽 | 작성시간 26.06.14 병렬독서 강추요,, 한 권 완독에 대한 강박을 내려놓고 다른 거 보다 다시 읽고 하니까 언젠간 완독 되더라고요ㅋㅋㅋㅋ 근데 또 앞 내용 까먹으면 이전 내용 막 찾아봐야되는 성향이시면 비추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