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반 정도 책읽으면 흥미가 떨어지는 거..어떻게 고치죠😅 작성자oing|작성시간26.06.14|조회수14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렇게 하차한 책이 한두개가 아닌데 완독하고싶어요ㅋㅋㅋㅋ병렬 독서를 해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깽 | 작성시간 26.06.14 병렬독서 강추요,, 한 권 완독에 대한 강박을 내려놓고 다른 거 보다 다시 읽고 하니까 언젠간 완독 되더라고요ㅋㅋㅋㅋ 근데 또 앞 내용 까먹으면 이전 내용 막 찾아봐야되는 성향이시면 비추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