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마늘쫑 비빔밥!

작성자우윳빛깔최성곤|작성시간26.06.14|조회수655 목록 댓글 4

엄마가 마늘쫑 더 잘게 썰어야 한다고 했지만
저는 너무 지쳤읍니다
마늘쫑 오독오독 씹혀서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에스타 | 작성시간 26.06.14 우와 이미지사진 같아요. 써니사이드업도 완벽하네유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우윳빛깔최성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음식만 제 사진이고 그릇이랑 배경은 지피티가 만들어준거에요! 히히 댓글 감사합니당
  • 작성자새우새우버거 | 작성시간 26.06.14 오 저도 해먹고싶어서 지금 마늘쫑 주문시켯어욬ㅋㅋㅋㅋㅋ 단백질쉐이크로 떼우려햇는데 책임..(?)지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윳빛깔최성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앜ㅋㅋㅋㅋㅋ 후회하지 않으실거예요 진짜 맛있어요!!! 여름에 덥고 기운도 없는데 맛있는거 드세욧!!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