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희 동네 우박 내려요

작성자봄아오라|작성시간26.06.14|조회수425 목록 댓글 2

찜통이다 했는데
갑자기 우박이에요

미췬......

지상에 주차했는데..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14 헐 저희동네는 하늘은 엄청맑은데 겁나큰빗방울이요
    찬기단가고 뜨겁고습한기단온다더니 지금 대기가 엄청 불안정한가봐요
  • 작성자최강흙감자 | 작성시간 26.06.14 저희동네도 우박 미친듯이 떨어져뇨
    비바람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