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동네 우박 내려요 작성자봄아오라|작성시간26.06.14|조회수42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찜통이다 했는데갑자기 우박이에요미췬......지상에 주차했는데..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14 헐 저희동네는 하늘은 엄청맑은데 겁나큰빗방울이요찬기단가고 뜨겁고습한기단온다더니 지금 대기가 엄청 불안정한가봐요 작성자최강흙감자 | 작성시간 26.06.14 저희동네도 우박 미친듯이 떨어져뇨비바람불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