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베몬은 대체 노래가

작성자푸른 새벽|작성시간26.06.14|조회수1,188 목록 댓글 8

왜....실력이 너무 아깝네요

이제 기대가 안되네요

노래도 엄청 내는데 뜨는게 없네요..

라미 빨리 와서 그냥 솔로로 했으면 좋겠어요

라미 실력 너무 아까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4 그 비슷한 시기에 나름 큰 기획사에서 데뷔한 여돌들 그래도 사람들 귀에 익을 대표곡 하나씩은 만들었는데 베몬만 아직이예요..
  • 작성자박원빈 | 작성시간 26.06.14 수록곡 moon 이 더 좋아요 터지는 구간이 없어서 살짝 아쉽긴한데 춤보다 훨배 나아요 ㅠ 진짜 실력이 넘 아까워요
  • 작성자20047 | 작성시간 26.06.14 노래도 그렇고 화장이랑 옷이 너무 촌스러워요ㅜㅠㅠㅠㅠ
  • 작성자4월의계절 | 작성시간 26.06.14 다짜고짜 가사가 춤 하는게 웃겨요ㅠㅠ 멤버들 넘 아까운
  • 작성자한노랑 | 작성시간 26.06.14 드립 때도 글코 가사가 진짜ㅜㅜㅜㅜㅜㅜ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