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실력이 너무 아깝네요
이제 기대가 안되네요
노래도 엄청 내는데 뜨는게 없네요..
라미 빨리 와서 그냥 솔로로 했으면 좋겠어요
라미 실력 너무 아까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행의이유 작성시간 26.06.14 그 비슷한 시기에 나름 큰 기획사에서 데뷔한 여돌들 그래도 사람들 귀에 익을 대표곡 하나씩은 만들었는데 베몬만 아직이예요..
-
작성자박원빈 작성시간 26.06.14 수록곡 moon 이 더 좋아요 터지는 구간이 없어서 살짝 아쉽긴한데 춤보다 훨배 나아요 ㅠ 진짜 실력이 넘 아까워요
-
작성자20047 작성시간 26.06.14 노래도 그렇고 화장이랑 옷이 너무 촌스러워요ㅜㅠㅠㅠㅠ
-
작성자4월의계절 작성시간 26.06.14 다짜고짜 가사가 춤 하는게 웃겨요ㅠㅠ 멤버들 넘 아까운
-
작성자한노랑 작성시간 26.06.14 드립 때도 글코 가사가 진짜ㅜㅜㅜㅜㅜㅜ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