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전 엄미새라서 엄마 놀리는게 제일 재밌어요...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14|조회수536 목록 댓글 2




방금도 식탁에 현금이 있길래
이거 누구 돈이야? 하니까 엄마가 엄마 돈~

하셨는데 제가 ㅋㅋㅋㅋ 먼저 줍는 사람이 임자지 하고 가져가는 장난치니까

엄마가 아 미쳤나봐 왜저래~~~!!! 하는데 넘 재밌어요 ㅠ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저 근데 쓰고보니 진짜 초딩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닉네임을입력하세요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엄미새라 엄마 놀리고 장난치고 하는 거 넘 좋아해요 ㅋㅋㅋ 저는 엄빠 이름도 막 불러재낍니닼ㅋㅋㅋ
  • 작성자4월의계절 | 작성시간 26.06.14 저두요ㅋㅋㅋㅋㅋㅋ 엄마 귀찮게 계속 옆구리 간지럽히고 도망가고 엄마 씅내는데 또 하고 존잼이에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