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님들 혹시 단톡방도 차단이 되나요??????? 작성자수없는씨박|작성시간26.06.14|조회수58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화도 안받고 카톡 1대1대답도 없고 연락이 3달째 안되는 친구가 잇거덩뇨?단체방에 1이 항상 남아잇는데요...얘 구요.혹시 단톡방을 안나갓는데도 차단이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없는씨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단톡방요? 작성자꽃샘추워 | 작성시간 26.06.14 그분이 줌님을 차단했냔 말씀이신가요?? 답댓글 작성자수없는씨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네 작성자매직크펫 | 작성시간 26.06.14 그죠 단톡방 안나가도 그분이 줌님 차단돼요! 답댓글 작성자수없는씨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럼 저희를 차단한거네오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