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혹시 단톡방도 차단이 되나요???????

작성자수없는씨박|작성시간26.06.14|조회수589 목록 댓글 6

전화도 안받고 카톡 1대1대답도 없고 연락이 3달째 안되는 친구가 잇거덩뇨?

단체방에 1이 항상 남아잇는데요...얘 구요.
혹시 단톡방을 안나갓는데도 차단이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없는씨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단톡방요?
  • 작성자꽃샘추워 | 작성시간 26.06.14 그분이 줌님을 차단했냔 말씀이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수없는씨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네
  • 작성자매직크펫 | 작성시간 26.06.14 그죠 단톡방 안나가도 그분이 줌님 차단돼요!
  • 답댓글 작성자수없는씨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럼 저희를 차단한거네오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