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벌벗사 보시는 분들 계세요? 멤버 바뀐거 당황ㅎㅎㅎ

작성자할리스|작성시간26.06.14|조회수1,057 목록 댓글 9

이혜성 아나운서 너무 좋았는데 언제 바뀌었나요ㅠㅠ 바뀐 사람들 호감이긴 한데 프로그램에 어울리는지 잘 모르겠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더피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이혜성 아나운서가 저 프로그램 중심이고 제일 열심히 듣고 했던 출연자라 제일 좋았는데 뭔가 지금 멤버들은 리액션도 좀 작위적이고.. 채널 오래 못 틀어놓겠더라구요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4 이혜성 아나운서 유튜브 채널 하는데 거기 채널이 더 재밌어요 북토크 쪽이라 내용도 유익
  •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이혜성 아나운서 하차 후 같이 하차… 프로그램의 정체성이 전 이혜성 아나운서라고 생각해요ㅠㅠㅠㅠ
  • 작성자할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다들 비슷하게 느끼시는군요 흡 넘 아쉬워요 좋아하던 프로라ㅠㅠㅠ
  • 작성자소현쓰 | 작성시간 26.06.14 바뀌고나서 적응못하다가 이제 좀 익숙해졌어요
    개편하고 무슨 범죄내용방송만 여러번해서..
    제작진 교체됐나 싶기도한 완전 감다뒤
    옛날거 재방하는거 맨날 봐요 구 멤버들이 좋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