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그 글? 문구? 뭔지 아시나요??

작성자다 잘된다 뿅|작성시간26.06.14|조회수253 목록 댓글 2

며칠 전에 소주담에서 봤던 건데..

어려운 것을 쉽게 갖지 않겠다는 양심? 뭐 그런거였어요..

나름 띵언이어서 다시 기억해내고 싶은데 찾아봐도 없네용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1xjxyq | 작성시간 26.06.14 마당글은 못찾겠는데 비슷한말 예전에 저장해놓은거 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다 잘된다 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꺄항~!! 이거 맞아요 줌님❤️ 감사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