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런닝맨에 전소민 다시 들어오면 좋겠어요ㅜㅜ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작성시간26.06.14|조회수505 목록 댓글 0

전소민이 나오면 분위기부터 다른 느낌이에요
저번주에 전소바리 나오는거 보고
알고리즘에 예전꺼 떠서 보는중인데
너무 재밌어요ㅜㅋㅋㅋㅋㅋㅋ귀엽고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