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스트레스 극복용으로 키보드 좀 지르려고요!!
찾아보니까 축 종류도 엄청많고 디자인도 다양해서 머리아프네욬ㅋㅋㅋ
아무래도 사무실용이라 저소음이어야돼서ㅠ
이것저것 들어보니까 저소음디딤돌축, 벚꽃축, 라임축, 피치축, 딥씨프로 이런게 맞는것 같긴해요!!
처음엔 5만원 이하 그냥 저렴한거 사려고했었는데
보다보니 점점 눈이 높아져서
10만원 내외도 가능할 것 같아요…
사용하시는 키보드 만족하시면 자랑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업무스트레스 극복용으로 키보드 좀 지르려고요!!
찾아보니까 축 종류도 엄청많고 디자인도 다양해서 머리아프네욬ㅋㅋㅋ
아무래도 사무실용이라 저소음이어야돼서ㅠ
이것저것 들어보니까 저소음디딤돌축, 벚꽃축, 라임축, 피치축, 딥씨프로 이런게 맞는것 같긴해요!!
처음엔 5만원 이하 그냥 저렴한거 사려고했었는데
보다보니 점점 눈이 높아져서
10만원 내외도 가능할 것 같아요…
사용하시는 키보드 만족하시면 자랑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