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롯데팬 줌님 계신가요?(야구)

작성자청춘의포말|작성시간26.06.14|조회수383 목록 댓글 0

올해도 가을야구는,, 글러먹은거 같죠??
하 진짜 ㅋㅋㅋㅋㅋ 뭐가 문제라고 하기엔 다 문제같곸ㅋㅋㅋㅋㅋㅋ
요즘 팀 얼라들,,그래도 잘해주고 있던데
가을야구는 영 희망없겠쥬ㅠㅠㅠㅠ

요즈 최애선수 누구세요?ㅋㅋㅋㅋㅋ
저는 손성빈이랑 전민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