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가을야구는,, 글러먹은거 같죠??
하 진짜 ㅋㅋㅋㅋㅋ 뭐가 문제라고 하기엔 다 문제같곸ㅋㅋㅋㅋㅋㅋ
요즘 팀 얼라들,,그래도 잘해주고 있던데
가을야구는 영 희망없겠쥬ㅠㅠㅠㅠ
요즈 최애선수 누구세요?ㅋㅋㅋㅋㅋ
저는 손성빈이랑 전민재요!!!
다음검색
올해도 가을야구는,, 글러먹은거 같죠??
하 진짜 ㅋㅋㅋㅋㅋ 뭐가 문제라고 하기엔 다 문제같곸ㅋㅋㅋㅋㅋㅋ
요즘 팀 얼라들,,그래도 잘해주고 있던데
가을야구는 영 희망없겠쥬ㅠㅠㅠㅠ
요즈 최애선수 누구세요?ㅋㅋㅋㅋㅋ
저는 손성빈이랑 전민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