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마늘쫑비빔밥 해먹었어요!!! 작성자새우새우버거|작성시간26.06.14|조회수85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간단하고 맛있네요?! 물엿없어서 물엿안쓰는 레시피로 참고햇어요!!(사진은 제가 찍고 ai프롬프트로 꾸민? 사진 ㅋㅋㅋ) 마늘쫑 남아있는데 앞으로 좀 더 해먹어도될거같아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켓단 | 작성시간 26.06.14 와 정말 맛나보여요! 답댓글 작성자새우새우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진짜 맛읶더라구요!!>.< 작성자우윳빛깔최성곤 | 작성시간 26.06.14 김가루 넣으신건가요?????? 저도 다음번에 먹을땐 김가루 넣어서 먹을래요 맛잘알줌님 답댓글 작성자새우새우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넹!! 집에있길래 넣어봤는데 맛있어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