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멋진신세계 12화 어때요? (댓글스포)

작성자sleeptight|작성시간26.06.14|조회수711 목록 댓글 3

고구마인가요? 그럼 안보려고요ㅠ
사고날 때부터 완결나고 볼까 했는데 궁금해서 봤지만 여전한 최문도.... 반격 1도 없고 너무 고구마였거든요 ㅠㅠ
12화는 어떤가요? 스포 주셔도 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4 해결난 건 없어여
  • 작성자탕구리 | 작성시간 26.06.14 13회에나 반격 나올거같아요
  • 작성자sleeptigh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아...담주까지 기다려야겠어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